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사 연결

by 머니 정아 2023. 9. 3.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사용하다기 분실이나 훼손 등 불편한 사항이 생길 때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방법에는 ARS 연결해서 상담사랑 통화하는 방법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및 챗봇 상담하기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1544-7000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44-7000 유료서비스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통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3분당 39원/VAT 별도)

•이동전화 :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ARS 단축번호 안내(개인회원)

 

1번: 이용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 신한 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 대출이나 장기카드 대출

5번: 카드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상담사 연결

 

 

서비스별 전용콜 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카드분실신고 1544-7200
카드신청 ☎1661-8559
금용신청(단•장기 카드 대출) ☎1588-0303
할부금융 ☎1544-7100
MF일반대출 1544-0887
해외고객센터 대표번호 ☎82-2-3420-7000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 및 챗봇상담 방법

 

 

통화량이 많아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 외 문의를 원할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문의하거나 챗봇을 이용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순차적으로 답변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챗봇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챗봇 레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 혜택, 금융상품, 카드 사용 및 관리 등의 메뉴를 선택하거나 채팅창에 궁금한 사항을 입력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챗봇 레이 상담

 

신한카드 홈페이 접속하면 자주 묻는 질문을 한 곳에 모아 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많이 묻는 질문 10가지입니다.

 

FAQ TOP 10 


1.Q국내 일시불 대금을 분할 납부하고 싶어요.
2.Q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에 대 알고 싶어요.
3.Q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4.Q 연회비 금액은 어떻게 구성되나?
5.Q연회비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6.Q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결제일 변경 방법


7.Q 카드가 발급됐는지 궁금합니다.
8.Q해외 이용 대금을 분할 할부로 전환하여 입금이 가능한가요?
9.Q 거래를 취소를 한 경우 한도는 언제 반영되나요?

신한카드 고객센터
카드 취소후 한도 반영시기


10.Q분실 신고를 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신한카드 홈페이지 문의하기, 챗봇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한 카드 이용하다가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을 때, 이 정보 잘 확인해서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